The 6th Organ Festival
ÇÁ¶û½º¿À¸£°£À½¾Ç°ú Çö´ë ¿À¸£°£
French Organ Music and Modern Organ
°»ç/ Stéphane Béchy
(ÇÁ¶û½º ±ø Äܼ¹ÙÅ丮 ÇÐÀå)
Recital 10¿ù 31ÀÏ(ÀÏ) ¿ÀÈÄ5½Ã Á¾±³±³È¸
11¿ù 3ÀÏ(¼ö) ¿ÀÈÄ7½Ã30ºÐ ¼¹®±³È¸
11¿ù 4ÀÏ(¸ñ) ¿ÀÈÄ7½Ã30ºÐ °è¸í´ëÇб³
Lecture 11¿ù 1ÀÏ(¿ù) ¿ÀÀü9½Ã~11½Ã Á¾±³±³È¸
17, 18¼¼±â ÇÁ¶û½º ¿À¸£°£À½¾Ç°ú ±× ½Ã´ë ¿À¸£°£
À½¾ÇÀ» ¿¬ÁÖÇÔ¿¡ ÀÖ¾î Çö´ë ¿À¸£°£¿¡¼ÀÇ Àû¿ë
ÁÖÃÖ ORGAN
ÈÄ¿ø Á¾±³±³È¸, ¼¹®±³È¸, ¼º°á´ëÇб³, °è¸í´ëÇб³, ´ÙÀ̾ÆÆÐÀ̽¼ ¿À¸£°£µ¿¿ìȸ
¿¬ÁÖ/ Àü¼®ÃÊ´ë °ÀÇ ¹× û°/ 1¸¸¿ø ¸¶½ºÅÍŬ·¡½º/ 10¸¸¿ø(°ÀÇ, û°Æ÷ÇÔ)
¸¶½ºÅÍŬ·¡½º ½Åû ¹× ¹®ÀÇ ORGAN 02) 718-0892
<µÞ¸é>
Stéphane Béchy
Stéphane Béchy ´Â 1963³â »ýÀ¸·Î René Brethomé¿Í Marie-Claire Alain¿¡°Ô ¿À¸£°£À»,
Olivier Baumont°ú Davitt Moroney¿¡°Ô ÇÏÇÁ½ÃÄڵ带 »ç»çÇß´Ù.
±×´Â ÇÁ¶û½º, À¯·´ ±×¸®°í ºÏ¹ÌÀÇ ¿©·¯³ª¶ó¿¡ ÃÊûµÇ¾î 200ȸ°¡ ³Ñ´Â ¿¬ÁÖȸ¸¦ ÇÏ¿´°í, 17~18¼¼±â ÇÁ¶û½º °íÀ½¾Ç¿¡ °üÇÑ ±íÀº ÀÌÇØ¿Í Áö½ÄÀ¸·Î Rotterdam Conservatory(³×´ú¶õµå), North Western University(½ÃÄ«°í/¹Ì±¹), University for Music(º§±×¶óµå/¼¼¸£ºñ¾Æ)µî¿¡ ÃÊûµÇ¾î ÇÁ¶û½º °íÀ½¾ÇÀ» °ÀÇÇÏ¿´´Ù.
±×ÀÇ À½¹ÝÀº J. S. Bach, W. A. Mozart, F. Mendelssohn, J. Alain, C. Saint-SaënsÀÇ ÀÛÇ°µéÀÌ ÀÖÀ¸¸ç, ¼¼°è ÃÖÃÊ·Î Michel CorretteÀÇ 2°³ÀÇ mass¸¦ ³ìÀ½ÇÏ¿´°í, ÇöÀç F. Liszt ÀÛÇ° Àü°îÀ» ³ìÀ½ Áß¿¡ ÀÖ´Ù.
±¹Á¦ À½¾ÇÄáÄðµéÀÇ ½É»çÀ§¿øÀ̱⵵ ÇÑ Stéphane Béchy´Â Conservatoire National de Region ¿© Caen(±ø Äܼ¹ÙÅ丮)ÀÇ ÇÐÀåÀ̸ç, ±ø ¿ÀÄɽºÆ®¶óÀÇ ¿¹¼ú °¨µ¶À¸·Î È°µ¿ÇÏ°í ÀÖ´Ù. ±×´Â ¡®±ø ±¹Á¦ ¿À¸£°£ ÃàÁ¦¡¯ÀÇ ÃÑ °¨µ¶À¸·Î¼, ¶ÇÇÑ Çö´ëÀ½¾Ç ÃàÁ¦ÀÎ ¡°Aspects des Musiques d¡ÇAujourd¡Çhui¡±ÀÇ °¨µ¶À¸·Î ±øÀÇ ´Ù¾çÇÑ À½¾ÇÀû ¹ßÀüÀ» À§ÇØ Èû¾²°í ÀÖÀ¸¸ç, Æĸ®¿¡¼ 17¹øÀÇ ¿À¸£°£ ¿¬ÁÖȸ ½Ã¸®Á ÅëÇØ ¹ÙÈåÀÇ ¿À¸£°£ Àü ÀÛÇ°À» ¿¬ÁÖÇϱ⵵ ÇÏ¿´´Ù.
±×´Â Soissons(¼ö¿Í¼Û) CathedralÀÇ ¿À¸£°¡´Ï½ºÆ®¸¦ ¿ªÀÓÇß°í, ÇöÀç´Â Æĸ® Saint-Merry(»ý ¸Þ¸®) CathedralÀÇ ¼ö¼®¿À¸£°¡´Ï½ºÆ®ÀÌ´Ù. Saint-Merry CathedralÀÇ ¿À¸£°£Àº 17¼¼±âÀÇ ¿ª»çÀû ¿À¸£°£À¸·Î(ÀÌ ¿À¸£°£Àº ÇÁ¶û½ºÀÇ ¿ª»çÀû ¿À¸£°£ Á¦ÀÛÀÚÀÇ Clicquot(Ŭ¸®¿À)¿¡ ÀÇÇØ Á¦À۵Ǿú°í, Cavaillé-Coll (±î¹Ù¿¡²Ã), Gonzalés(°ïÀß·¹½º)¿¡ ÀÇÇØ °³Á¶µÈ ¿À¸£°£ÀÌ´Ù.
Nicolas Lebégue(´Ï²Ã¶ó½º ·¹º£²ô), Jean-Francois Dandrieu(Àö-ÇÁ¶û¼Ò¿Í ´çµå·ù), Camille Saint-Saëns(±î¹Ð »ý»ó), ±×¸®°í Norbert Dufourcq(³ëº£¸£ µÎÇ´¸£)µî ¸í¸ÁÀÖ´Â ¿À¸£°¡´Ï½ºÆ®µéÀÌ °ÅÃÄ°£ ¹Ù ÀÖ´Ù.
10¿ù 31ÀÏ(ÀÏ) Á¾±³±³È¸
¿ÀÈÄ 5½Ã Recital
11¿ù 1ÀÏ(¿ù)
¿ÀÀü 9½Ã30ºÐ~11½Ã Lecture 17, 18¼¼±â ÇÁ¶û½º ¿À¸£°£ À½¾Ç°ú ±× ½Ã´ë ¿À¸£°£ À½¾ÇÀ»
¿¬ÁÖÇÔ¿¡ ÀÖ¾î Çö´ë ¿À¸£°£¿¡¼ÀÇ ·¹Áö½ºÆ®·¹À̼ÇÀÇ Àû¿ë
¿ÀÀü 11½Ã~¿ÀÈÄ1½Ã Master Class I (French Classic)
¿ÀÈÄ 2½Ã~5½Ã Master Class II (ÀÚÀ¯°î)
11¿ù 2ÀÏ(È) ¼º°á´ëÇб³
¿ÀÀü 9½Ã~12½Ã Master Class (Romantic)
11¿ù 3ÀÏ(¼ö) ¼¹®±³È¸
¿ÀÀü 9½Ã~12½Ã Master Class (Bach, Mendelssohn, Liszt¸¦ Áß½ÉÀ¸·Î)
¿ÀÈÄ 7½Ã 30ºÐ Recital
11¿ù 4ÀÏ(¸ñ)
¿ÀÈÄ 1½Ã °è¸í´ëÇб³ ¿¹¼ú´ëÇÐ À½¾ÇÇкΠMaster Class
¿ÀÈÄ 7½Ã 30ºÐ °è¸í´ëÇб³ ¾Æ´ã½º äÇà Recital
¿¬ÁÖȸ ¿¹°í¾È³»
¹Îµ¿¸² ¿À¸£°£ µ¶ÁÖȸ 10¿ù 25ÀÏ ¿ÀÈÄ7½Ã 30ºÐ ¿µ»ê¾ÆƮȦ
±èÀº¼÷ ¿À¸£°£ µ¶ÁÖȸ 11¿ù 12ÀÏ ¿ÀÈÄ7½Ã 30ºÐ ¿µ»ê¾ÆƮȦ